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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터디 | Study/언리얼 공부

파티클 라이트 생성

by 라니안 2021. 3. 7.

FX → Niagara System → New system from selected emitter → Fountain


Emitter Update 그룹 세팅 편집

 

Emitter State(이미터 상태)

  • Life Cycle Mode: System
시스템에서 라이프사이클 세팅을 계산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주로 성능이 최적화됩니다.

 

Spawn Rate(스폰 속도)

  • SpawnRate: 500
 이미터가 활성 상태에 있는 동안 지속적인 파티클 스트림을 생성합니다.

Particle Spawn 그룹 세팅 편집

 

Initialize Particle(파티클 초기화)

Vector 2DFrom Float: Sprite Size(스프라이트 크기)의 X 및 Y필드가 단일 Value(값) 필드로 바뀝니다.

 

Sphere Location(구체 위치)

스프라이트 스폰 시 모양과 원점을 제어합니다. 구체 모양의 크기는 반경을 표시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. 

 

Add Velocity in Cone

스폰 시 파티클에 움직임을 더할 수 있습니다. 원뿔의 포인트는 파티클 스폰 포인트로 X , Y , 및 Z 값을 설정하여 원뿔이 확장할 방향을 결정합니다.

Particle Update 그룹 세팅 편집

Collision(충돌)


Render

라이트 렌더러(Light Renderer)를 추가

파티클 스폰 포인트로부터 라이트가 얼마나 퍼지는지 결정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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